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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NG, 역사와 개요 및 브랜드 종류 별 특징

MetaTown 2023. 3.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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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NG, 역사와 개요 및 브랜드 종류 별 특징
KERING, 역사와 개요 및 브랜드 종류 별 특징

케링은 프랑스의 다국적 명품 기업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구찌,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스텔라 매카트니, 푸마 등 여러 고급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기업체이다. 이외에도 불가리, 포멜라토, Girard-Perregaux 등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주얼리 및 시계, 보석 브랜드도 통합하고 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산하로 갖고 있는 케링의 역사와 개요 및 산하 브랜드 종류별 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케링 역사와 개요

케링(KERING)은 프랑스의 다국적 명품 기업으로, 여러 고급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과거 피노우트-프린템프-레드루트(PPR)로 알려졌던 이 회사는 명품에 집중한 점을 반영해 2013년 KERING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1962년 프랑수아 피노가 목재 무역 사업으로 설립했다. 세월이 흐르면서, 그것은 소매, 패션, 그리고 사치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들로 다양화되었다. 1990년대에 회사는 명품 분야에 집중하기 시작했고 구찌, 이브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를 포함한 여러 고급 패션 브랜드를 인수했다. 1999년, 케링은 구찌의 지배 지분을 인수했는데, 구찌는 매출 감소와 명성 훼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번 인수는 케링이 자원과 전문성을 활용해 구찌를 반전시키고 선도적인 명품 브랜드로 탈바꿈시킬 수 있었기 때문에 양사 모두에게 전환점이 되었다. 창업자의 아들인 프랑수아 앙리 피노 최고경영자(CEO)의 주도로 케링은 명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확대했다. 이 회사는 구찌 외에도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스텔라 매카트니, 푸마 등 여러 고급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인수했다. 오늘날, 케링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사치품 대기업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20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12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있다. 그것의 포트폴리오는 구찌, 이브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와 같은 패션계의 가장 상징적인 이름들을 포함한다. 최근 몇 년 동안, KERING은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강한 헌신을 해왔다. 2025년까지 탄소 중립이 되는 계획을 포함하여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한 몇 가지 계획을 시작했다. 또한 직장에서 성평등과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한 노력으로 인정받았다. 결론적으로 KERING은 프랑스의 다국적 명품 대기업으로 여러 고급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목재 무역 사업에서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명품 회사 중 하나로 발전하면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패션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헌신은 광범위한 인정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산하 브랜드 패션 부분의 종류와 특징

키링의 회사에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패션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의 브랜드마다 독특한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KERING에 따른 패션 브랜드의 유형과 특징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한 것은 다음과 같다. 구찌는 KERING의 대표 브랜드이자 패션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이름 중 하나이다. 대담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알려진 구찌의 미학은 종종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요소를 혼합한 절충주의로 묘사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GG 로고, 대나무 손잡이 가방, 말빗 로퍼 등이 있다. 구찌는 강력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가지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예술가 및 유명인들과 협력하고 있다. 입생 로랑은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랑스 패션 하우스입니다. 깔끔한 라인과 구조화된 테일러링,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스타일이 브랜드의 미적 특징이다. YSL(Yves Saint Laurent)은 특히 1960년대 여성 패션에 혁명을 일으킨 여성을 위한 상징적인 Le Smoking 턱시도 정장으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는 뷰티 및 향수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여러 유명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있다. 보테가 베네타는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미학은 상징적인 가죽 가방과 액세서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특유의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이 특징이다. 보테가 베네타의 디자인은 종종 품질 좋은 재료와 장인정신에 초점을 맞춘 미니멀리즘적이다. 발렌시아가는 전위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재료 사용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고급 패션 하우스이다.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파격적인 모양, 과감한 그래픽 프린트가 브랜드의 미적인 특징이다. 발렌시아가는 인기 트리플 스니커즈가 패션 마니아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면서 '못생긴 운동화' 트렌드의 선두에 섰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은 드라마틱하고 연극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명품 패션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미적 특징은 어둡고 고딕적인 주제, 복잡한 자수, 정교한 테일러링이 특징이다. 알렉산더 맥퀸은 레이디 가가와 사라 제시카 파커와 같은 스타들이 레드카펫에 자신들의 디자인을 입고 있는 등 연예 인계에서 강한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다. 브리오니는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명품 남성복 브랜드이다. 고급 소재와 전문가의 맞춤 제작, 클래식한 스타일이 브랜드의 미학적 특징이다. 브리오니는 맞춤 제작 산업에서 강한 유산을 가지고 있으며 제임스 본드와 몇몇 미국 대통령을 포함한 몇몇 유명 인사들에게 옷을 입혔다. 결론적으로 케링 산하 패션 브랜드들은 구찌의 대담하고 다양한 디자인부터 이브 생로랑의 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까지 저마다의 독특한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KERING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스타일과 미학을 아우르며 다양한 패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케링의 주얼리 시계 브랜드 종류와 특징

케링(KERING)은 프랑스의 다국적 명품 기업으로 여러 고급 보석 및 시계 브랜드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각 브랜드는 클래식과 전통에서부터 모던과 아방가르드에 이르기까지 그들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브랜드 중 하나인 부쉐론은 복잡하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보석 브랜드이다. 브랜드의 미학은 고급 장인정신에 초점을 맞춘 귀금속과 귀금속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케론의 디자인은 뱀, 나비, 새와 같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많은 작품과 함께 종종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는다. 포멜라토는 화려하고 장난기 많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보석 브랜드이다. 대담하고 활기찬 원석을 사용한 것과 특유의 누도 컬렉션으로 골드 밴드에 스톤 하나를 세팅해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멜라토의 디자인은 종종 남녀공용이며 다양한 패션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Qeelin은 중국의 전통적인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인 스타일을 결합한 중국 보석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미학은 중국 문화에서 평화와 조화를 상징하는 판다와 같은 상징적인 모티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Qeelin의 디자인은 종종 고급 재료와 장인정신에 중점을 두고 엉뚱하고 장난기가 많다. 율리시즈 나르딘은 혁신적이고 복잡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시계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미학은 영구적인 달력과 수십억 달러와 같은 복잡한 것들을 사용하고 정밀성과 정확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율리시즈 나르딘의 디자인은 종종 바다에서 영감을 얻는데, 많은 모델이 항해 테마와 자개, 상어 가죽과 같은 재료들을 특징으로 한다. Girard-Perregaux는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시계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미학은 복잡한 조각과 섬세한 디테일을 특징으로 하는 많은 모델들과 함께 양질의 재료와 전문적인 장인정신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Girard-Perregaux의 디자인은 전통적인 스위스 시계 제작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높이 평가하는 수집가와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이기도 하다. 케링의 산하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는 역시 불가리라 할 수 있다. 불가리는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의 미학은 혁신과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귀금속과 귀금속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BVLGARI의 보석과 시계 디자인은 콜로세움과 판테온과 같은 모티브가 많은 컬렉션에 등장하면서 브랜드의 로마 유산에서 영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결론적으로, KERING의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스타일과 미학을 포괄하며, 다양한 패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부쉐론의 복잡하고 세밀한 디자인부터 장난기 많고 화려한 포멜라토의 디자인까지 브랜드마다 독특한 스타일과 특징이 있다. 품질 좋은 소재와 전문가의 장인정신에 대한 KERING의 집중은 각 브랜드에서 분명하게 나타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탐나는 명품 중 하나가 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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